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반응형
2019. 11. 27. 14:10 꿈 해몽
   
반응형

빨래하는꿈 해몽 빨래를 너는 꿈 빨래개는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빨래와 관련된 꿈의 의미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세탁기로 빨래를 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원만히 해결되고,

현재의 상황에서 조금 더 좋은쪽으로

변화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우물에서 빨래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진행중인 업무가 성공적으로 끝나고,

직장에서 높은 지위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좋은 학교로 입학을 하거나,

좋은 회사로 취업을 하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뭐든지 잘 풀릴거라는 길몽으로 해석되죠.


꿈에서 이불을 빨았다면

예기치 못했던 좋은일이 찾아오거나,

돈을 벌게 되고,

현재 병을 앓고 있다면

상태가 호전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팬티를 빨았다면

현재 속한 조직에서

중요한 위치에 오르게 되거나,

큰 책임과 권한을 갖게 될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더러운 흰 셔츠를 빠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과 헤어지고,

새로운 만남이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모자를 빨았다면

직장인의 경우

지금까지 사이가 별로 좋지 않았던

상사나 동료 직원들과의 관계가 좋아질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새로운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고,

그 결과가 좋게 나오면서 크게 성공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양말을 빨았다면

현재 하고있는 업무가 

더욱 더 확장되고,

좋은 동업자를 만나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깨끗한 물로 빨래를 했다면

취업준비생의 경우 좋은 회사에 취업이 되며,

영업인이나 사업가의 경우 

실적과 매출이 올라가고,

평소에 안고 있던 고민이 해결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빨래를 너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수가 좋아져서

큰 돈을 벌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횡재가 나타나고,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기게 되는 길몽입니다.


빨래를 개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추진중인 업무가 

성공적으로 완료되고,

평소에 노력해왔던 일의 결과가

눈에 보이게 드러나는 기쁨을 누리게 된다는 의미기 됩니다.


꿈에서 빨래가 엄청 많이 쌓여있는 것을 보았다면

해야할 일들이 동시에 많이 생겨서

정신없이 바빠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빨래를 널었는데 비가 왔다면

자신의 전체적인 운수가 나빠진다는 뜻으로

생각지 못한 고난과 난관을 겪게 되며

어려움에 빠지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