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반응형
2020. 1. 10. 14:37 꿈 해몽
   
반응형

병걸리는꿈 암에걸리는꿈 전염병꿈 내가 아픈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에 걸리는 꿈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가벼운 증상이라면 큰 문제가 아니지만,

현실에서 중병에 걸린다면 정말 큰일일텐데요.


꿈에서도 큰 병에 걸리게 되면

마음이 무겁고,

무서운 느낌이 들어 

별로 기분좋은 꿈은 아닙니다.


암에 걸리는 꿈은

건강에 대한 염려나 걱정거리를 상징하며,


다양한 병들에 대한 꿈은

구체적인 종류에 따라

길몽으로도 혹은 흉몽으로도 해석됩니다.


과연 어떻게 해몽풀이가 될까요?


함께 알아봅시다.


꿈에서 내가 암에 걸렸다면

평소 건강에 대한 염려나,

병에 걸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무의식적으로 꿈에 반영된 것입니다.


처리하기 매우 어려운 일이 생기거나

돈 문제로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꿈에서 부모님이 암에 걸렸다면

부모님이 직업을 잃게 되거나,

사업을 접게 되거나,

집안에 큰 우환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배우자가 암에 걸렸다면

배우자에게 큰 고민거리가 생기거나,

특정한 사건으로 인해 큰 정신적 충격을 받게 됩니다.


형제자매나 애인이 암에 걸리는 꿈도 

그들에게 고민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친구가 암에 걸렸다면

그 친구가 사회적으로 큰 잘못을 저지르게 되거나,

뭔가에 탐닉하고 재산을 낭비하여 물쓰듯이 쓰거나

평소에 건강이 좋지 않았던 친구였다면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내가 전염병에 걸렸다면

내가 하고 있는 현재 업무가 잘 풀릴만한

중요한 기회나 터닝포인트가 생기게 됩니다.


꿈에서 내가 피부병에 걸렸다면

현재 추진중인 프로젝트가 

좋은 결과로 나타나게 된다는 의미가 되며,

경제적인 부분에서 풍족한 상태가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내가 눈병에 걸렸다면,

미래에 대해 나 스스로가 많이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정하지 못하고 약간 방황할때 꾸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아내가 아픈 꿈을 꾸었다면

가정에 아주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가족 중 한명에 병에 걸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남편이 아픈 꿈을 꾸었다면

반대로 건강하게 오래 살게 된다는 길몽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내 부모님이 아픈 꿈을 꾸었다면

자녀가 아직 독립하기 전이라면,

독립하고 싶은 나의 마음이 무의식적으로 꿈에 반영된 것이며,


이미 독립한 자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부모님에게 병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