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반응형
2020. 10. 26. 18:14 꿈 해몽
   
반응형

큰 물고기 꿈 작은물고기꿈 큰잉어꿈 물고기 나오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큰 물고기 꿈,

작은물고기꿈,

큰 잉어꿈등

물고기 관련 꿈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변에 물고기 키우시는 분들도 많죠.

제가 어릴때는

집마다 어항에 금붕어를 키우는것이 유행인것같을때도 있었고요.


옛날에 다방이 있던 시절에는

큰 잉어를 두는 곳이 많았습니다.


요즘은 길거리 지나다니다가 

왠지 횟집 어항에서 많이 보는 것 같네요.


이런 물고기가 꿈에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주 접하는 생물이지만,

꿈에 물고기가 나온다?

이런 경우는 사실 그렇게 흔한 경우는 아니에요.

가끔씩 꾸는 것 같습니다.


꿈에 나오는 물고기는 대부분 '재물'을 상징합니다.

또한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연애운'을 상징하기도 해요.


꿈에 물고기가 나왔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의미는 아니지만,

물고기가 활기차고 생기있게 움직였다면

운수가 좋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과연 물고기꿈은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석될수 있을까요?

함께 알아봅시다.


꿈에서 큰 물고기를 잡았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가 목표로 하고 꾸준히 노력해왔던 일의

결과가 좋게 나온다는 의미가 됩니다.


사업을 하거나

어떤 프로젝트에 임하고 있다면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나와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겪고 있는 문제나

어려운 고난을 잘 헤쳐나갈 수 있다는 의미가 되기도 해요.


작은 물고기 꿈을 꾸었다면

이 또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큰 물고기만큼 좋은 꿈은 아니지만

좋은 의미가 되죠.


소소한 경제적 이익이나

새로운 만남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나의 그물에 수많은 작은 물고기가 낚여 올라오는 꿈은

작은 재산상 이익이나 권리의 획득이 이루어져

큰 이득을 취할 수 있음을 말해줍니다.


따라서 한번에 좋은일이 일어나지는 않지만,

작은 이득이 계속적으로 일어나

큰 재산을 축적하게 된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꿈에 큰 잉어가 나왔다면

이미 예상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상당히 좋은 의미의 태몽입니다.


훗날 큰 일을 하게 될 아이가 태어날 꿈이에요.


만약 태몽과 관련이 없다면,

하나의 큰 기회를 잡아

많은 돈을 벌게 될것을 상징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