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반응형
2019. 12. 24. 16:29 꿈 해몽
   
반응형

피가나는꿈 피보는꿈 다른사람이 피흘리는꿈 다쳐서 피나는꿈


안녕하세요.

현실에서 피를 보게되면

누군가 다친것이니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꿈에서 피는 여러가지 의미로 해석됩니다.

주로 상징하는 것은 재산이나 경제적 이익과 관련이 있어요. 


피가나는 상황도 다양한데요.


과연 피관련꿈 어떤식으로 해몽풀이가 될까요?

함께 알아봅시다.


꿈에서 코피가 났다면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운이 좋아지는 것으로 볼 수 있는데요.

경제적으로 이득을 보게 됨을 의미합니다.

코피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왔다면

돈을 더 많이 벌어 재산을 형성하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손가락에서 피가 났다면

다른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속아서 돈을 잃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소중히 넣어둔 물건을 못찾게 됨을 의미하기도 해요.


꿈에서 발에서 피가 났다면

이 역시도 경제적인 손실을 입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정보가 있다고 투자를 권하는 지인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네요.


꿈에서 피를 봤다면

조만간 좋은 기회를 잡아

큰 경제적 이익을 얻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다른 사람을 칼로 찌렀는데 그 피가 자신의 옷에 묻었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이 그 사람에게 도움을 주고,

이로 인해 돈을 벌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몸에 묻은 피를 닦거나 옷 세탁을 했다면

잘 진행되던 프로젝트가

더이상 진행이 안되고

꽉 막히거나 취소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몸에 묻은 피는 닦지 않는 것이 길몽입니다.


꿈에서 다른사람이 피흘리는 것을 봤는데,

이 사람이 죽어가고 있거나 죽어있었다면,

큰 돈을 벌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사업이 한 단계 도약하며,

이로인해 재산을 모으게 됩니다.


하지만 피흘리는 사람을 보고 

무서워서 도망치는 상황이었다면

앞으로 돈벌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온몸이 피투성이가 되었다면

자신이 엄청난 노력으로 

크게 성공하고 명예를 드높이게 된다는 의미이며,

운수가 좋아져 모든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꿈에서 항문에서 피가 나왔다면

사업이 장애물을 만나

큰 손실을 보게 되며,

지금 추진중인 일들이

생각처럼 수월하게 완료되지 않는다는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다쳐서 피가 났다면

대체로 길몽의 의미가 되지만,

피의 양이 너무 많거나,

검은 피가 나왔다면

경제적인 손실은 입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