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반응형
2019. 12. 26. 16:46 꿈 해몽
   
반응형

잃어버린 물건 찾는 꿈 잃어버린 신발 지갑 가방 돈 찾는꿈


꿈에서 신발 한짝을 어디에 잃어버리고 왔는데

그걸 계속 찾아다니는 꿈을 꿨어요.


안경을 안써서 잘 안보이는데,

어떻게든 찾아보려고 계속 돌아다니다 겨우 찾았어요.


이처럼 꿈에서도 뭔가를 잃어버리면

상당히 당황스럽고 힘듭니다.

그러다 물건을 찾으면 겨우 안도하게 되는데요.


과연 잃어버린 물건 찾는 꿈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함께 알아봅시다.


꿈에서 물건을 잃어버렸다면

현실에서 그 물건과 관련된 사람이나 대상에

무의식적으로 싫증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만일 일과 관련된 물건을 잃어버렸으면

직장업무에 지루함을 느끼거나,

업무스트레스를 갖고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연인에게 받은 물건을 잃어버렸다면

이성에게 더이상 사랑을 느끼지 않는다는 의미가 되기도 하고요.


대부분 인간관계와 관련된 해석이 많습니다.


다만 물건을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았다면

싫증을 느끼기 보다

더욱 더 강화된 상태로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꿈에서 잃어버린 신발을 다시 찾았다면

새로운 사람과 인연을 만들어가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애인을 만나거나,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받게 됩니다.


꿈에서 안경을 잃어버려서 찾는 꿈은

자신이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이나

태도를 상징적으로 나타냅니다.

무의식적으로

현재 올바르지 않은 생활을 하고 있다는 자각을 하고 있으며

항상 바르게 생각하고 행동하라는 경고 메세지라고도 

볼수 있습니다.


꿈에서 지갑을 잃어버린후 다시 찾았다면

애정운이 높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현재 싱글이라면 새로운 연인이 생기게 되고,

애인이 있다면 그 관계가 더욱 깊어지게 됩니다.


다시 찾은 지갑안에 돈이 하나도 없이 텅 비어있었다면

돈을 많이 벌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잃어버렸던 핸드폰을 찾게 되었다면

예전에 아주 친했던 친구가

오랜만에 다시 안부를 전하게 되거나,

그동안 거래가 오랫동안 없었던 거래처와

다시 거래를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잃어버린 가방을 다시 찾게 되었다면

그동안 어려움을 겪고 잘 진행되지 않았던 일들이

원활하게 완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랫동안 걱정하던 고민이 

한꺼번에 싹 해소됨을 뜻합니다.


꿈에서 돈을 잃어버려 당황하다가 다시 찾았다면

돈이 들어오는 일이 생기고,

재산이 늘어나며,

여러 분야에서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는

길몽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