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반응형
2019. 11. 25. 14:17 꿈 해몽
   
반응형

집꿈 해몽 집짓는꿈 집수리하는꿈 이사가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대한 꿈 해석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내 집을 지었다면

실제로 큰 집을 건축하게 되거나

재물운이 트여 돈을 많이 벌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쌀이나 소금을 얻어 집으로 가져왔다면

좋은 의미가 됩니다.

생활필수품으로 꼭 필요한 재산인 소금과 쌀은

재물을 상징합니다.

가까운 사이나 사업상 거래처에서 

새로운 권리나 돈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잠긴문을 따고

집으로 들어왔다면


지금까지 어려움이 봉착해있던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고

결말까지 잘 풀릴것이라는 의마가 됩니다.





새집으로 이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학생의 경우 새로운 학교로 진학을 하거나

전학을 하게 될 수 있음을 뜻하고

직장인의 경우에는

회사를 옮기거나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래되고 헌 집으로 이사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좋은 배우자를 만나

결혼까지 이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집앞 마당에

풀이 많이 자라있는 것을 보았다면

자신이 추구하는 일이 잘 풀려

이익을 얻거나

직장에서 높은 지위로 승진으로 하고,

취업준비생이었던 사람은

좋은 회사에 취업을 하고,

시험을 준비중이었던 사람은

거뜬히 합격을 하는 등

여러가지 상황에서 좋은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해석됩니다.


꿈에서 집을 수리했다면

병에 걸렸었던 환자의 경우

자리를 털고 일어나 건강하게 됨을 뜻하며,

추진하고 있던 업무나 사업을 

다시한번 살펴서 

기반을 다지는 계기가 올 수 있음을 뜻합니다.


지붕이 무너지는 꿈을 꾸었다면

병에 걸리거나,

집안에 우환이 닥치는등

흉몽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집이 무너지는 꿈을 꾸었다면

그 범위를 살펴봐야 하는데요.


집의 일부가 무너지면

명예를 잃게 되는 

안 좋은 사건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이지만,


집 전체가 다 무너지거나

새로 이사한 집이 무너졌다면

더 큰 행운을 맞이하게 되는

길몽의 의미가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