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반응형
2019. 11. 26. 13:51 꿈 해몽
   
반응형

떡꿈 해몽 떡먹는꿈 떡사는꿈 떡만드는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떡에 관련된 꿈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해요.


꿈에서 떡을 먹었다면

특정 경로나 책을 통해 지식을 얻거나

일이 잘 풀려서 돈을 벌게 될 것이라는 의미가 됩니다.


특히나 맛있게 먹는 꿈을 꿨다면

예상치 못했던 기쁜 이벤트가 생기거나

좋은 기회로 돈을 벌게 되고,

여러 소원을 성취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꿈에서 떡장사에게 떡을 사먹었다면

다른 사람을 통해서 새 일을 받게 되거나

중매를 통해 맞선자리가 들어오게 될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연이과 나란히 떡을 사먹는 꿈을 꾸었다면

곧 결혼이 임박했음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떡을 남에게 주었다면

자기가 지금까지 모은 지식이나

자료 서적 등을 남에게 주게 되거나

업무를 넘겨줄 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떡을 여러명에게 나눠주는 꿈을 꾸었다면

지인들에게 새롭고 놀라운 소식을 전달하게 될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꿈에서 떡시루에 담겨있는 떡을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다면,

태몽의 의미가 됩니다.

이 태몽을 통해 태어날 아이는 

정신적인 지주로서 명예를 드높이게 됩니다.


비슷한 꿈으로 

떡시루에 있는 꿈을 다 먹었는데,

그 시루의 크기가 매우 컸다면,

조만간 큰 업무나 프로젝트를 맡게 되어

성공적인 결말을 맡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달 한복판에서 토끼가 떡방아를 찧는 장면을 꿈에서 보았다면

집안이 화목하며 우애있게 지내고,

크게 번창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이를 바래왔던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자녀를 얻게 되며,

미혼자는 결혼을 하게 됩니다.


꿈에서 떡을 직접 만들어 먹었다면

평소에 소망해왔던 일들이 이뤄지고,

자신의 재능으로 

사회에 봉사하게 될 일이 생기고,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됩니다.


꿈에서 떡을 먹는데 그 종류가 찰떡이었다면

많은 돈을 축적하게 되고,

사업가의 경우 거래가 원활하게 되어

그 동안 정체되었던 일들이 다 해소됨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떡을 먹고 체했다면

실제로도 배탈이 나서 심하게 앓거나

추진하던 일에 장애물이 생기며

곤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맛있는 떡을 보는데,

먹지않고 그냥 기다리기만 하는 꿈은,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기 되는 것을 의미하므로

몸가짐을 바로하고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떡을 먹는데 너무 많이 먹는 꿈을 꿨다면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

고민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