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반응형
2019. 12. 2. 17:52 꿈 해몽
   
반응형

옷꿈해몽 옷사는꿈 새옷을입는꿈 바지꿈 등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옷에 관련된 다양한 꿈의 의미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옷은 자신의 신분을 나타내거나 

외적인 가치를 표현하는 수단이 되는데요.


새옷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자신의 자리와 처우가 바뀌게 된다는 의미로

많이 해석 됩니다.


꿈에서 자기 옷을 친구가 골라줬다면

,골라준 옷이 마음에 드는 느낌이라면

그 친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된다는 의미가 되고요.


골라준 옷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관계가 소원해지고 멀어지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옷을 사면서 친구의 옷을 봐주는 꿈을 꾸었다면

나의 도움을 받아

친구의 지위가 높은 곳으로 올라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관계와 우정을 강하게 만드는 길몽이지만,

어떤 사건이나 오해를 통해 사이가 멀어질 위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에서 새 옷을 사는데

내가 원하지 않는 싫어하는 스타일의 옷을 사는 경우에는

나의 지위가 추락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부나 명예를 잃게 되는 것은 아니며

주관적인 만족감이 달라지게 됩니다.





새옷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하게 되고,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되며,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친구에게 옷을 선물받았다면

주변 지인으로부터 좋은 자리를 소개 받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직장내에서 승진을 하거나,

어떤 모임이나 그룹의 책임자 가 됩니다.


꿈에서 옷을 샀는데 

그냥 엄청 비싼 브랜드 옷이었다면

이는 내가 원하는 지위까지 올라가기 위해서

엄청나게 많은 노력과 희생이 필요한 것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자기 자신의 가치관을 잘 점검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꿈에서 내가 옷을 벗었다면

남들에게 나의 고민과 깊은 이야기를 이야기하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너무 솔직하게 다 털어놓으면 속은 시원하겠지만,

나중에 오히려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고민얘기 조금만 살짝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꿈에서 바지를 샀다면

어떻게 끝낼지 엄두가 나지 않던 프로젝트가

마무리단계로 접어들고,

전혀 희망이 없어보이는 일이었는데,

희망을 찾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평소에 시도해보고 싶던 일이 있는데,

실패가 두려워 망설이고 있었다면

한번쯤 도전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꿈에서 옷을 팔았다면,

현실에서 집을 매물로 내놓은 경우

집이 수월하게 팔리게 됨을 의미하며,

직장을 구하는 분은

영업직으로 선택할시

일이 잘 될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치마를 샀다면

여성분의 경우 길몽입니다.

지인들로 부터 예뻐졌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되고,

사람들에게 주목받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다만 남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안 좋은 의미가 될 수 있어요.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