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반응형
2019. 11. 29. 18:40 꿈 해몽
   
반응형

소변누는꿈 이불에 오줌싸는꿈 재래식화장실에서소변보는꿈 소변이넘치는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변 보는 꿈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꿈에서 소변을 보면서

아주 시원한 기분이 들었다면

좋은 의미가 됩니다.

지금까지 안고 있던 걱정과 고민이 없어지고,

내가 원하는대로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소변을 봤는데

별로 시원하지 않고 찜찜한 기분이 들었다면,

내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생각처럼 잘 안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이불에 오줌을 싸게 되면

평상시에 주의하지 않았던

행동이나 말실수들이 사건을 일으키고,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는 의미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야외에서 소변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일하는 분야에서

재능이 눈을 뜨게 되고,

잠재력이 폭발하여

아주 좋은 성과를 내게 됨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재래식화장실에서 소변을 봤다면

지금까지의 모든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심리적으로 나를 억압하고 있던 모든 스트레스가 없어져

정신적으로 아주 평안하게 될 의미가 됩니다.


맑은 물에 소변을 누는 꿈은

돈의 운수가 강해져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여러사람들에게 

나의 영향력이 미치고,

큰 명예를 갖게 되면서

나를 지지하는 세력이 커지게 될 길몽입니다.


다른 사람이 소변을 보는데 그게 내 몸에 묻는 꿈을 꾸었다면

심리적으로 힘든 상황에 빠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오해를 받아 비난을 받거나,

억울하게 되고,

시기와 질투가 많은 사람에게 공격을 받게 되며,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우려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꿈에서 소변을 보았는데

계속 나오고 양이 많아 넘쳐흐르는 꿈은 길몽입니다.

당사자가 해내는 일의 결과가

그만큼 주변에 영향을 많이 주게 된다는 의미로서

현재 추진중인 프로젝트가 잘 풀리게 됩니다.


그 소변의 양이 세상을 가득 채우고,

홍수가 날 정도로 많다면,

태몽입니다.

이 아이는 엄청난 업적을 세우게 됩니다.


꿈에서 오줌을 누려고 하는데

잘 나오지 않아서 고민을 했다면

현재 추진중인 일이 갑자기 외부의 영향에 의해 중단되거나

잘 다니던 회사에서 퇴직하는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오줌을 싸고 숨었다면

크든 작든 안좋은 일을 저지르게 되고,

숨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꿈에서 소변과 대변을 동시에 봤다면

큰 길몽입니다.

특히 재물운이 커질수 있음을 의미하며,

이때 얻은 재물을 쓰지 않고 저축한다면

가족들에게도 좋은 기운이 따르게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