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반응형
2019. 11. 28. 15:54 꿈 해몽
   
반응형

애기나오는꿈 애기안고있는꿈 아기가우는꿈 애기목욕시키는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기와 관련된 꿈 의미를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꿈에서 갓 태어난 애기를 품에 안았다면

현재 추진하고 있는 각종 업무들이

원활하게 진행될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사업이 한단계 더 도약하여

더욱 번창하고 큰 매출을 일으킬것을 의미합니다.


애기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입니다.

좋은 의미가 있어요.

평소에 고민했던 것들이

해소될것이라는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애기가 책을 보면서 말을 했다면

커서 강단에 서거나

선생님이 되거나,

뭔가 발표를 많이 하는 일을 하게 되고,

자신만의 1인브랜드를 만들어

명예를 드높이게 될것이라는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쌍둥이를 한꺼번에 안고 있었다면

재물운이 상승하여 돈을 많이 벌게 될 기회를 얻게 되고,

평소에 소망해왔던 일들이 하나 둘 

이루어지게 될 좋은 의미가 됩니다.


아예 모르는 사람이 애기를 안고 있는 꿈을 꿨다면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고,

이는 운명의 상대가 될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여성이 아닌 남성이 

아기를 낳는 꿈은

운수대통의 의미로

모든 일이 원만하게 흘러갈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애기가 피를 흘리고 있었다면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현재의 직위에서 크게 점프하여

올라갈 일만 남았다는 것인데요.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큰 업적을 세우게 됩니다.


꿈에서 건강한 아이를 출산했다면,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고,

아직 좋은 인연이 없다면,

좋은 짝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의미가 됩니다.


애기 키우는 꿈은

복이 들어오고,

재물운이 강해지고,

사업이 잘 될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자신이 애기를 낳고 안고 있는 것은

자기가 했던 일들에 대해서

후회를 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꿈에서 아기가 응애 하면서 울고 있는 것을 보았다면

예상치 못한 슬픈 소식을 듣거나,

집안에 사고가 발생하고,

우환이 나타나게 될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아기가 울고 있었고 그치도록 달래주었다면

어떤 사건이 생겨서

초조해지거나 불안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애기 목욕시키는 꿈은

지금 추진중인 프로젝트나

준비중인 작품을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이 노력을 해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