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반응형
2020. 1. 2. 15:56 꿈 해몽
   
반응형

유명인이나오는꿈 유명인 꿈해몽 유명인과 키스하는꿈 결혼하는 꿈


안녀하세요.

오늘은 유명인이 나오는 꿈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꿈에 나오는 유명인사는

사회적 인기와 명예,

멘토 등을 상징합니다.


꿈에 유명인이 나오면

나의 이름을 드높일 기회를 얻게 되거나

명예를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에 절실히 바래왔던 소망이 이루어지고,

인생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큰 돈을 벌게 됨을 뜻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유명인과 대화를 했다면

나의 재능과 능력을 발휘하여

주변사람들로 부터 인정을 받고

더 높은 지위로 상승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유명인과 악수를 했다면

예상하지 못했던 손해가 발생하거나

다른 사람과 갈등이 생기고,

불이익을 보거나

힘든 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꿈에서 유명인을 만났다면

자신을 올바른 길로 이끌어줄 멘토를 만나고

새로운 길로 들어서게 됨을 의미합니다.

나보다 훨씬 높은 실력을 갖춘 사람에게

배워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꿈에 유명인이 나왔는데 인기연예인이었다면

나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조력자가 될 만한 귀인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기대하지 않았지만 좋은일이 생길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꿈에 유명인이 나왔는데 죽은 연예인 이었다면

안색이 좋았다면 좋은 의미이며,

안색이 나쁘고 때로는 섬뜩한 느낌이 들었다면 

안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꿈에서 유명인과 키스를 했다면

현실에서 직접 만나는 것은 아니지만,

그 사람과 관련된 정보를 접하거나,

책을 읽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내가 지금 하는일의 결과가 좋아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유명해지게 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유명인과 결혼을 했다면

유명해지고 사회적으로 인기를 얻게 되며,

큰 상을 받게 되거나,

힘들어보였던 계약이 성사되고,

절실히 바랬던 기업에 취업을 하게 되고,

작은 소망이 연달아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유명인과 함께 길을 걸었다면

대중들의 인기를 얻는 작업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유명인에게 선물을 받았다면

주변사람들에게 선물을 받거나

좋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선물을 받지 못해도

일상속에소 소소한 행복과 기쁨을

자주 누리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