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반응형
2019. 12. 31. 14:36 꿈 해몽
   
반응형

문제푸는꿈 수능시험보는꿈 수학문제푸는꿈 컨닝하는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험을 보거나

문제를 푸는 꿈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시험문제는 

인생에 주어진 과제나

여러가지 일들을 상징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시험은

심리적으로 부담 되고

때로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 기억으로 남아있기 때문에

시험보는 꿈은 

문제가 잘 풀리지 않아 고생하는 꿈들이 많습니다.


꿈의 내용에 따라 

현실에서 일이 잘 풀릴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수도 있어요.


과연 구체적인 꿈의 상황에 따라

어떻게 해석이 달라지는지 살펴봅시다.


꿈에서 문제를 풀고 있었다면

현실에서 당면한 문제에 대해

무의식적으로 신경을 쓰고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문제가 잘 풀렸다면

나름대로 해결책을 찾아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요.


문제가 잘 안풀려서 당황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의 문제에 걱정을 하고 

결과가 좋지 않을까봐 걱정을 하고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수학문제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어렵고 힘든 과목으로 인식되기때문에

일반적인 문제푸는 꿈과 비슷하게 해석됩니다.





꿈에서 수능시험을 봤다면

수능시험을 수월하게 치뤘는지

문제를 어렵게 풀거나 시험을 망쳤는지에 따라서

꿈의 의미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수능시험을 보는데

문제가 너무 어려워서

또는 알수 없는 이유로

한 문제도 풀수 없어서 고생하게 되는 꿈이었다면

실제로는 여러가지 문제가 잘 풀리고,

고민하던 일들이 생각보다 쉽게 해소될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수능시험을 보는데 문제가 잘 풀리고

대학도 좋은 곳을 갈 수 있겠다는 희망에 부풀어있었다면

낙관적으로 생각하여

여러가지 일들이 쉽게 풀릴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는 의미가 되며

이럴경우 예상치 못한 장애물을 만나면

좌절하거나 실패할 수 있으니

마음을 겸허하게 가져야 한다는 주의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꿈에서 시험을 보는데 컨닝을 했다면

조만간 좋은 일이 생길것이라는 길몽의 의미가 됩니다.

현재 특정 업무나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는 의미이고요.

수험생의 경우에는

좋은 성적을 받아 합격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다만 꿈에서 컨닝을 하는데

여러명이 함께 동참하는 경우에는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갈등이 일어날 소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교나 회사 등

본인이 속해있는 그룹에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