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반응형
2020. 1. 16. 14:48 꿈 해몽
   
반응형

과자꿈해몽 과자먹는꿈 과자사는꿈 과자받는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과자와 관련된 꿈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예전에 과자를 좋아해서 자주 먹었어요.

돈이 있을때

슈퍼마켓에 가서 

좋아하는 과자를 잔뜩 사다가

쟁여놓고 먹곤 했어요.


꿈에서도 과자가 나오는 장면이 출현할때가 있어요.

맛잇는 과자가 나오는 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 되는 경우가 많기는 하지만,

과자가 나오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안 좋게 해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꿈 과연 어떻게 해몽풀이가 될까요?[


함께 알아봅시다.


꿈에서 과자를 먹었다면

운수가 좋아진다는 길몽입니다.

아직 미혼이라면 조만간 결혼을 하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되고요.

이미 결혼을 했다면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과자를 먹는데 그 양이 많았다면

자신이 원하는 일들이 다 이루어지고,

욕구가 충족되며,마음이 여유로워지고,

선행을 펼칠 기회가 생긴다는 의미가 됩니다.


과자를 먹고 기분이 좋은 느낌이 들었다면

중요한 직책을 맡게되어 성취감과 보람을 느끼게 되며,

자신의 효용감을 만끽하게 되어 

성공할 발판을 마련하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다만 현재 병을 앓고 있는 분이 과자를 먹게 되면

병이 지속된다는 안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꿈에서 과자가 나왔지만,

왠지 먹지는 않고 쳐다보기만 했다면

현실에서 소망하는 일이 있지만

여건상 하기 힘들어 참아야만 하거나,

다음기회를 기다려야 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때로는 다른 사람에게 양보를 해야만 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다른 사람에게 과자를 줬다면

인간관계에서 말실수를 하여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며,

심각한 오해가 생겨 갈등이 심화되거나,

일이 커져 큰 다툼이 벌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과자를 샀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여러가지 선택지와 분기점이 생기고,

이중에서 현명한 선택을 해야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직업상 선택일 수도 있고,

애정문제에서 배우자감을 선택하는 경우가 생길 수 도 있습니다.


꿈에서 과자를 만들었다면

병에 걸린 환자의 경우에 병이 낫질 않고

병상생활이 길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성이 이 꿈을 꿨다면 

갑작스럽게 안좋은 일이 생겨 고생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주의해야 합니다.


꿈에서 과자를 받았다면

좋은 직장으로 입사 혹은 이직하게 되거나,

미혼의 경우 혼담이 들어와 결혼이야기가 나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갑자기 손님이 와서

과자를 급하게 사러갔다면

실제로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지만,

아직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