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희망의 미래
.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반응형
2020. 1. 15. 15:07 꿈 해몽
   
반응형

지옥꿈 저승꿈 저승가는꿈 지옥가는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옥가는 꿈,

저승가는 꿈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사후세계가 있고,

지은 죄가 많아 지옥에 가게 된다면

너무 무섭고 고통스럽겠죠.


비록 꿈속이지만,

지옥 관련 꿈을 꾸게 되면

좀 많이 찝찝한게 사실입니다.


저는 종교가 있기 때문에

지옥과 관련된 이미지가 선명해요.


그래서 예전에는 가끔씩 

지옥을 구경하거나

내가 심판을 받는 꿈을 꾸곤 했어요.


이런 꿈들

과연 어떻게 해석이 될까요?


함께 알아봅시다.


꿈에서 지옥에 가게 되었다면

내가 감당하지 못할 너무 힘든 고통과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의 큰 장애물이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만간 힘든일이 연속으로 올 수 있기 때문에

안 좋은 의미의 꿈으로 해석되며

이때는 조심조심 신중하게 살아야 합니다.



꿈에서 지옥에 갔다가 빠져나왔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고통과 고난을 만드는 사건에서

탈출하게 된다는 의미가 되기 때문입니다.

어려운 일이 오더라도

그것을 극복하고 

뼈를 깎는 노력을 통해

행복하고 희망찬 삶으로 돌아오게 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꿈에서 지옥에 갔는데 귀신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면

흉몽이라고 느끼기 쉽지만

사실 길몽입니다.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잘 해내 주변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이로인해 나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저승을 가는데,

이런 저런 일들을 겪으며

다양한 모험을 하고,

약간 재미있는 듯한 느낌도 드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도 많은 고생을 하면서도

인생의 경험치를 쌓아가면서

삶의 한 경지에 다다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저승에 갔는데 아는 사람을 만났다면

아주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나를 도와주고 구해줄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로,

곧 귀인를 만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저승사자를 따라 저승으로 갔다면

안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나보다 높은 지위의 있는 사람의

강압적인 명령에 의해

하고 싶지 않은 일을 강요받게 됩니다.

이로 인해 상당한 정신적 압박을 받게 됩니다.


꿈에서 죽은사람을 따라 저승을 갔다면

흉몽입니다.

심한 병에 걸려 오랫동안 고생을 하거나

지병이 낫질 않아서

결국에는 죽음에 이르게 될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희망의 미래